매주보너스 코리아레이스 파워볼 분석프로그램 진행

 아직 류현진이 어느 파워사다리 나라에서 온 선수인지 아직도 모르는 미국 매체가 있는 듯 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단합은 없었다. 4위 실패로 주급이 삭감되자, 서로를 맹비난했다.

 매체는 “맨유에서 마지막 파워볼사다리 시즌, 알렉스 퍼거슨 감독 계획에 거의 포함되지 않았다.  2012년 퀸즈파크레인저스로 이적했고, 2014년 은퇴까지 친정팀 PSV 에인트호번에서 뛰었다

포그바는 올여름 레알 마드리드와 강하게 연결됐고, 팀 동료들에게 맨유와 작별을 말할 것으로 알려졌다. 정민철 해설위원에 이어 염경엽 SK 감독도 투수의 완투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드러냈다.  염경엽 감독은 “완투, 완봉은 투수에게 시즌 전체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경계했다.

그는 “완투는 다음 경기 뿐만 아니라 시즌 전체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KIA 양현종이나 외국인 투수 중에서 특급 선수는 완투에 영향을 받지 않겠지만,

 셋업맨이 과부하가 걸린 상황이라면 선발을 그대로 밀고 갔겠지만 그런 상황이 아니었다.  세이브 상황이라 마무리 김태훈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다.

최근 3번의 등판에서 ‘프리 패스’를 허용하지 않았다”며 최근 3번의 등판에서 볼넷 없는 경기를 펼친 류현진의 투구 내용을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 사타구니 부상에서 돌아온 뒤 97이닝 동안 단 7개의 볼넷만 내줬고,

류현진은 93구로 ‘매덕스’를 달성하며, 메이저리그 진출 후 개인 두 번째 완봉승을 기록했다.  염 감독은 “100구~105구 정도로 완봉을 할 수 있다면 그건 나쁘지 않다고 본다.

경기장에 오셔서 응원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선빈이 인터넷에서 불거진 팬 서비스 논란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박지성은 한국인 프리미어리그 개척자다. 2005년 PSV 에인트호번을 떠나 맨유 유니폼을 입었고 7년 동안 유럽 최정상 무대를 누볐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도 출전하며 아시아의 역사를 새로 썼다.

거스 히딩크 감독의 부름을 받았다. 2003년 PSV 에인트호번에서 네덜란드 무대에 진출했다.  에인트호번은 박지성 활약 아래 2004-05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5회부터 마운드에 올라온 마이크 몽고메리가 9회까지 5이닝 3피안타 2볼넷 3탈삼진 무실점으로 막고 4-1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매든 감독은 “다르빗슈와 이야기했고, 그도 이해하고 있다”며 “신체적으로는 문제없다.

수술 후에도 구위는 여전하지만 제구가 되지 않는다. 시즌 36⅔이닝 동안 볼넷 33개,

다르빗슈와 호흡을 맞춘 포수 테일러 데이비스는 “너의 구위는 좋다. 완벽한 피치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말을 자주 한다.  구위를 믿고 던지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란 응원이다.

쉼 없이 움직이는 공격수들의 스위칭과, 볼을 빼앗긴 그 지점에서 곧바로 재압박에

스타팅은 혼돈이었지만 빠른 교정으로 균형을 되찾았다는 측면에서 이날 포체티노 감독의 전술은 절반의 성공이라 할만한 것 같습니다.  예상대로 강했던 아약스 유치원토트넘의 결원이 많았다곤해도,

경기가 시작되자 아약스는 굉장히 적극적인 공격을 펼쳤고 토트넘은 초반부터 휘둘리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상대 공격수들의 무한 스위칭에 가까운 활발한 움직임에 고전했고, 미드필드 압박에 수 차례 실수를 반복했죠.

들어가던 아약스 선수들의 혈기는 최소한 1,2골 더 터뜨리고도 남을만큼 위협적으로 느껴졌으니까요.

엔트리파워볼 : 파워볼주소.COM

파워볼필승법

By yes1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